블로그 이미지
大野智 & 山田涼介 공룡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7)
daydream (95)
story (0)
translation (41)
A.RA.SHI (245)
Hey!Say!JUMP (181)
him&him (12)
and so on (3)
Total135,178
Today1
Yesterday22
大野智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山田涼介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怪物くん」단편 드라마에서 TOKIO 마츠오카가 감독

아라시의 오노 사토시(29) 주연의 니혼테레비계 드라마 「怪物くん」의 특별방송 「벌써 돌아왔다구!! 괴물군 전부 신작 스페셜(もう帰ってきたよ!! 怪物くん全て新作スペシャル)」가 26일에 방송(저녁9시)된다. TOKIO의 마츠오카 마사히로(33)이 그 중 한개의 단편 드라마의 감독에 도전. 또, 벳키(26)이 주인공 카이부쯔군(오노)의 약혼자 카이코역으로 출연하게 되었다.

레귤러 방송은 이번 달 12일에 종료했으나, 호평으로 특방이 결정. 。「카이코편(怪子編)」「탐정편(探偵編)」「늑대인간의 거짓말편(オオカミ男の嘘編)」의 3화 구성. 본편에서는 카이부쯔군의 라이벌 「데모킹デモキン」을 연기한 마츠오카가 「늑대인간-」에서 감독을 맡았다.

TOKIO의 프로모션 비디오 14곡과, 심야의 단편 드라마의 연출에도 도전했던 마츠오카는 「배우 오노 사토시는 어떤 것을 요구받더라도 무슨 색이든 될 수 있는 대단함과, 감성의 예리함을 가진 대단한 녀석, 이라고 생각하므로, 이번에 감독을 할 수 있어 다행이다」. 반면, 오노는 「마츠니(마츠오카)는 연기하는 쪽의 마음을 아니까, 신경써주신다는 게 느껴져서 무척 하기 쉬웠다」고 되돌아보았다.

또 「카이코편」에 등장하는 벳키는, 오노의 뺨에 키스신에도 도전. 「뽀뽀해버렸습니다, 죄송해요! 대본에 있어서 한거고, 절대로 애드립은 아니니까 팬 여러분, 용서해 주세요」라며 두려워했다.

방송에서는 출연자의 토크, 퀴즈와 삽입곡「유쾌통쾌괴물군(ユカイツーカイ怪物くん)」에 맞춘 「카이카이 체조(カーイカーイ体操)」도 첫 피로된다.

스포츠 호치(http://hochi.yomiuri.co.jp/entertainment/news/20100623-OHT1T00002.htm)
TOKIO 마츠오카가 "오노 카이부쯔군 SP"감독

인기 그룹 아라시의 오노 사토시(29) 주연의 니혼테레비계 「怪物くん」이 스페셜 드라마로 부활한다. 26일 방송의 「벌써 돌아왔다구!! 괴물군 전부 신작 SP(もう帰ってきたよ!!怪物くん全て新作SP)」(저녁9시)에서 TOKIO의 마츠오카 마사히로(33)가 감독을 맡았다.

3화 구성으로 마츠오카는 「늑대인간의 거짓말편(オオカミ男の嘘編)」을 담당. 골든대 드라마에서 감독을 하는 것은 처음으로 「카이부쯔군이 좀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연출하려고 했다」며 납득한 모양. 오노도 「무척 하기 쉬웠다」고 이야기 했다.

스포니치(http://www.sponichi.co.jp/entertainment/news/2010/06/23/05.html)
마츠오카 연출로 「怪物くん」벌써 돌아왔다!

TOKIO의 마츠오카 마사히로(33)가, 26일 방송의 니혼테레비계 스페셜 드라마 「벌써 돌아왔다구!! 괴물군 전부 신작 스페셜(もう帰って来たよ!! 怪物くん 全て新作スペシャル)」(저녁9시)을 연출하는 것이 22일에 알려졌다.

아라시의 오노 사토시(29) 주연으로 12일에 최종회였던 연속 드라마의 스페셜반. 연속 드라마에서는 데모킹 역을 연기했지만 이번에는 연출에 전념해 전 3화 중의 1화 「늑대인간의 거짓말(オオカミ男の嘘)」편을 담당했다.

후지테레비계 심야 드라마 「0호실의 손님(0号室の客)」에서 TOKIO의 죠시마 시게루(39)가 주연한 5화분을 연출한 이래 2작품째. TOKIO의 노래 14곡의 PV에서도 감독 경험이 있어, 「할수있는 한 연기자가 역에 빠져들었을 때에 촬영하려고 생각했다」고 한다. 「카이부쯔군이 좀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연출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오노는 「마츠니는 연기하는 쪽의 마음을 알고 계시니까 하기 쉬웠고, 무엇보다 멋있었다」고 마츠오카 감독을 절찬했다.

산스포(http://www.sanspo.com/geino/news/100623/gng1006230504000-n1.htm)


아하하.. 역시 카이코는 여자였군요...<-
여러가지 의미로 다행입니다(땀)
그게 사실이었다면 어린이용 드라마 카이부쯔쿵은 변태호모드라마로 변모....

아무튼 마츠니가 감독도 하셨다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_<
이제 3일만 있으면 만날 수 있어요ㅠ_ㅠ 
 
그리고 예고에 나왔던 탐정역은 원작자인 후지코 후지오A선생님이시라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공룡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