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大野智 & 山田涼介 공룡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7)
daydream (95)
story (0)
translation (41)
A.RA.SHI (245)
Hey!Say!JUMP (181)
him&him (12)
and so on (3)
Total141,125
Today12
Yesterday76
大野智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山田涼介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도쿄 죠이폴리스가 2012년 7윌 14일에 리뉴얼 오픈! 캠페인 캐릭터는 NYC가 담당

 

 

도쿄 오다이바에 있는 옥내형 유원지 "도쿄 죠이폴리스"가 2012년 7월 14일(토)에 리뉴얼 오픈한다. 이것을 위해 2012년 7월 1일에 리뉴얼 오픈 기자발표회가 행해져 캠페인 캐릭터인 NYC가 출연했다.

 

ジョイポリス使用/00ent.JPG ジョイポリス使用/00hayamishi.JPG

 

●NYC의 오리지널 신곡을 사용한 라이브 스테이지도!

도쿄 오다이바에 있는 옥내형 유원지 "도쿄 죠이폴리스". 세가SEGA가 운영하는 이 거대 테마파크가 2012년 7월 14일(토)에 리뉴얼 오픈한다.

이것을 위해 2012년 7월 1일 도쿄 죠이폴리스에서 리뉴얼 오픈 기자발표회가 행해졌다.

기자발표회에서는 도쿄 죠이폴리스 관장인 하야미 카즈히코速水和彦씨가 등단해 디지털과 리얼의 융합="디지털리얼"을 컨셉으로 한 새로운 시설의 개요를 소개했다.

 

 

<도쿄 죠이폴리스 5대 디지털리얼 체험>

 

■디지털리얼 라이브 스테이지
디지털 영상과 리얼 퍼포먼스를 융합한 라이브 스테이지. 인기 아이돌 그룹 NYC(자세한 것은 후에 설명)과 오리지널 캐릭터 LOPIT에 의한 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상연된다.

 

ジョイポリス使用/01main.jpg ジョイポリス使用/01live.JPG

 

 

 

ジョイポリス使用/02mapping.jpg

■트랜스 일루젼
최신영상표현 "프로젝션 맵핑"과 라이팅, 서라운드 시스템 등의 디지털 기술을 도입하여 영상, 빛, 소리를 융합한 오리지널 영상쇼를 실행. 뻥 뚫린 공간을 매일 다채로운 연출로 수놓는다.

 

 

 

 

 

 

 

 

 

■두가지의 진화형 어트랙션

 

*하프 파이프 도쿄ジョイポリス使用/03halfpipetokyo.JPG
도쿄 죠이폴리스 오픈 이래, 항상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서서 타는 라이드 "하프 파이프 캐니언"이 가지는 리얼한 즐거움에 디지털 요소를 추가하여 "디지털리얼"을 실현한 어트랙션. 플레이어는 보드형의 라이드에 선 상태에서 탑승, 시계추 운동의 응용에 의한 스릴을 체험할 수 있다. 최대 경사 각도는 80도, 최대 고저차는 7미터. 플레이어 둘이 힘을 합쳐 중심을 움직이면 보드 자체를 회전시킬 수 있고, 타이밍에 따라 연속회전도 가능하다.

 

정원: 2명X4대
소요시간: 약 2분
요금: 800엔 ※패스포트 이용 가능

 

*베일 오브 다크
절규요소에 디지털 요소를 더한 "절대공포 머신". 어둠에 싸인 연구시설에 침입해 사건의 진상을 규명하여 생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하는 스토리의 코스터 어트랙션이다. 플레이어는 라이드에 타서 어둡게 닫힌 시설 안으로. 계속해서 쫓아오는 적을 슈팅하여 탈출을 시도한다. 겨우 빛이 보이는 것도 한 순간, 라이드는 회전하면서 급가속. 뻥 뚫린 공간에 설치된 레일 위를 급상승하고 뒤틀리면서 낙하, 급커브와 맹 스피드로 빠져나간다.

 

정원: 4명X4대
소요시간: 약 3분
요금: 800엔 ※패스포트 이용 가능

 

ジョイポリス使用/04VEIL-OF-DARK.jpg ジョイポリス使用/04b.JPG

 

 

■스페이스 인터랙션
도쿄 죠이폴리스 내의 아이콘과 게스트가 만나는 것으로 현실과 CG가 융합한 "디지털리얼"체험이 발생. 컨텐츠는 전부 17(리뉴얼 오픈시). 관내에 숨어있는 아이콘을 찾는 즐거움이 있다.

 

스페이스 인터랙션 예
Bunshin: 게스트의 움직임의 잔상이 분신술처럼 남는다.
Shadow: 게스트의 움직임을 따라하는 신기한 캐릭터와 만난다.
D-stand: 다양한 인터랙티브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폭 7미터의 대형 음식 카운터.
Mermaid Aquarium: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으시시한 인어가 등장한다.

 

ジョイポリス使用/05spaceinteraction1.JPG ジョイポリス使用/06spaceinteraction2.JPG

 

ジョイポリス使用/07D-LOUNGE.JPG

 

 

■D-LOUNGE
디지털 기술을 사용한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할 수 있는 라운지. 다양한 디지털리얼 컨텐츠를 찬찬히 즐길 수 있다. 가볍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그 외>

 

ジョイポリス使用/10digitalive.JPG ジョイポリス使用/11digitalive.JPG

 

또한 이 리뉴얼 오픈에 따라 도쿄 죠이폴리스 캠페인 캐릭터를 아이돌 그룹 "NYC"(나카야마 유마, 야마다 료스케, 치넨 유리)가 맡는 것이 밝혀졌다.

 

2012년 7월 7일부터는 NYC 3명이 디지털리얼 체험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 신 테레비 CM이 온에어될 예정. CM곡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새로 쓰여진 NYC의 신곡 「WE CAN BE HEROES」이다.

 

회장에는 이 신 테레비 CM과 디지털리얼 라이브 스테이지WE CAN BE HEROES~어둠의 오브와 빛의 전사闇のオーブと光の戦士~」가 상연된다. 「WE CAN BE HEROES~어둠의 오브와 빛의 전사闇のオーブと光の戦士~」에서는 NYC의 3명이 어둠과 싸워 히어로로 성장해가는 모습이 최신 영상 기술과 함께 그려진다. 스크린 안의 NYC와 스크린 안 뿐만이 아니라 현실 스테이지 위에서도 액터로서 등장하는 어둠의 적이 화려한 댄스와 액션을 보여주는 것이다. 노래는 NYC의 대표곡「NYC」와 오리지널 곡「WE CAN BE HEROES」 2곡이 피로된다.

 

이 라이브 스테이지의 상연 후 회장에 NYC의 3명이 등장. CM 촬영시에는 어트랙션이 아직 제작중이었기 때문에 완성을 기대하고 있었다는 것과「WE CAN BE HEROES~어둠의 오브와 빛의 전사闇のオーブと光の戦士~」의 안무는 수록 당일에 외워야 해서 힘들었다고 하는 에피소드 등을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3명은 「정말로 새로운, 누가 와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꼭 놀러와 주세요. 죠이폴리스!」(나카야마),「이전에 죠이폴리스에 와본 적이 있는 분도, 처음 오시는 분도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이 잔뜩 있습니다. 저희들의 라이브 스테이지도 무척 즐거울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희들 자신도 죠이폴리스를 더욱 어필해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꼭꼭 놀러 와주세요. 죠이폴리스!」(야마다),「관내를 누비는 어트랙션 등이 생겨서 무척이나 레벨업한 죠이폴리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꼭 와주세요. 죠이폴리스!」(치넨)라며 신생 죠이폴리스를 어필했다.

(패미통)

 

 

 

NYC 텐션이 오르는 기자발표회

 

3인조 아이돌 그룹 NYC가 이번달 14일에 리뉴얼 오픈하는 도쿄 오다이바의 옥내형 테마파크「도쿄 죠이폴리스東京ジョイポリス」의 캠페인 캐릭터를 맡게 되는 것이 1일에 이 곳에서의 기자발표회에 출석했다.

 

치넨 유리(18)는「이전 몇번이나 와본 적이 있지만 리뉴얼로 안이 무척이나 바뀌었기 때문에 텐션이 무척이나 올랐습니다」라며 흥분한 기색. 야마다 료스케(19)는「여러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죠이폴리스를 어필해가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7일부터 신CM에도 출연한다.
(산스포)

 

 

 

NYC, 도쿄 죠이폴리스에서 히어로로 변신. 신곡도 한정발표

 

 

남성 아이돌 유닛 NYC가 7월 14일에 리뉴얼 오픈되는『도쿄 죠이폴리스』에서 디지털리얼 라이브 스테이지「WE CAN BE HEROES~어둠의 오브와 빛의 전사闇のオーブと光の戦士~」로 연일 영상 출연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캠페인 캐릭터에 기용된 3명은 1일 도쿄 오다이바의 죠이폴리스에서 행해진 기자발표회에도 출석. 근미래적인 의상에 나카야마 유마는「옷이 무척 더워서요. 히어로도 무척 힘들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라며 쓴웃음. 프라이벳으로 몇번이나 이 곳을 찾았다고 하는 치넨 유리는「무척이나 텐션이 올랐습니다. 무척이나 레벨업한 죠이폴리스를 즐길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 라이브 스테이지에는 대표곡「NYC」외, 현시점에서는 이 곳에서밖에 들을 수 없는 신곡「WE CAN BE HEROES」가 사용되어, 야마다는「댄스 안무를 당일 외워야 해서 힘들었습니다. 촬영 중에도 얼굴이 진지했습니다」라며 돌아보면서「그것도 기대할만한 점으로서 놀러 와주신다면 좋겠습니다」라며 어필했다.

 

「디지털」과「리얼」을 융합시킨「디지털리얼」을 컨셉으로 리뉴얼 되어 NYC의 스테이지는 이번 겨울까지의 기간한정. 그들이 출연하는 신 CM은 7월 7일부터 전국방송.

(오리콘)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공룡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