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大野智 & 山田涼介 공룡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7)
daydream (95)
story (0)
translation (41)
A.RA.SHI (245)
Hey!Say!JUMP (181)
him&him (12)
and so on (3)
Total137,473
Today4
Yesterday38
大野智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山田涼介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불펌금지*


과거 최대 규모! 제국극장에서 「쟈니즈 월드ジャニーズ・ワールド」



콘서트 프로듀스 수 등이 기록적인 것으로 기네스북에 게재된 쟈니즈 사무소의 쟈니 키타가와 사장(80)이 기념연극의 제작에 착수한다. Hey!Say!JUMP 주연의 「JOHNNY'S World」에서 11, 12월에 도쿄 마루노우치의 제국극장에서 상연된다. KinKi Kids의 도모토 코이치(33) 등 쟈니즈 세력이 다수 출연하는 과거 최대 규모의 작품이 된다.


공연은 「기네스 세계기록 인정기념작품」의 이름을 걸고 상연. 제국극장 첫등장인 Hey!Say!JUMP 이외에 Sexy Sone, A.B.C-Z의 신세대 그룹이 중심적으로 출연. 도모토 코이치, 타키자와 히데아키(29), 카메나시 카즈야(26)도 서포터 멤버로서 참가해, 후배들의 지도도 담당한다.


키타가와 사장은 「선배들이 해온 것을 후배들이 계승해 가게 하고싶다. 히가시의 어드바이스가 필요할지도」라고 이야기하며 소년대의 히가시야마 노리유키(45)등도 참여할 듯 하다. 날마다 바뀌어가며 Kis-My-Ft2 등도 참여해 신세대 그룹은 거의 출연한다. 총 출연자수는 100명 정도가 된다. 도쿄돔 공연을 제외한 흥행으로는 쟈니즈 사무소 사상 최대 규모이다.


키타가와씨는「지금까지의 쇼의 애수가 가득 담겨진 작품이 될 것이다」라고 이야기 하여, 지금까지 손수 작업해왔던 연극 작품의 집대성이 될 의향을 밝혔다. 「PLAYZONE」(86년 첫 상연),「SHOCK」(00년 첫 상연),「DREAM BOYS」(04년 첫 상연)등에서 팬을 놀라게 했던 플라잉과 대량의 물을 사용한 연출을 다양하게 사용한다. 게다가「3D가 유행이지만 향기를 사용한 "4D"도 테스트 하고 싶다」며 새로운 시도에도 적극적이다.

「1년」의 시간의 흐름을 1개월씩 거슬러가는 구성. 과거부터 현재, 미래로 계승되어 가야 할 메세지를 담는다.「12개월 뿐만이 아니라 "13개월째"가 있을지도 모른다. 1분이라도 절대 질리게 하지 않겠다」고 자신을 보였다. 해외로도 시야를 넣으며「우선은 기네스를 받은 기반인 일본에서」라며 힘을 실었다.

키타가와씨는 2012년판 기네스북에「가장 많은 콘서트를 프로듀스한 인물」「가장 많은 NO.1 싱글을 프로듀스한 인물」로서 게재되었다.

(스포니치)


쟈니즈가 기네스급 연극! 100명 이상 출연&4D!!

작년 9월에 기네스북에「가장 많은 콘서트를 프로듀서한 인물」로 인정된 쟈니즈 사무소 사장인 쟈니 키타가와씨가 인정기념작품「쟈니즈 월드ジャニーズ・ワールド」를 11, 12월에 도쿄 마루노우치의 제국극장에서 상연하는 것이 22일에 발표 되었다. 쟈니씨가「집대성」이라고 가슴을 펴고 자랑하는 이 작품은 주연인 Hey!Say!JUMP와 신세대 그룹 등 100명 이상이 출연. 도모토 코이치(33), 타키자와 히데아키(29), 카메나시 카즈야(26)등도 어드바이저로서 부정기적으로 게스트 출연한다.

기네스 보유자의 프라이드다. 제국극장에서는 약 3년만에 새로 만든 연극. 쟈니씨는「1분이라도 질리게 한다면 나의 패배다. 모처럼 (기네스 인정을)받은 것이니까 여기서 기치를 세우지 않으면 안된다」며 기합을 넣었다.

제국극장 첫 좌장이 되는 Hey!Say!JUMP에 대해서는「지금까지 선배들이 만들어 온 과거를 그들이 앞으로의 미래에 전해가지 않으면 안된다」며 중대한 책임을 안겼다. 과거에 제국극장의 좌장을 맡아왔던 코이치, 타키, 카메나시는 어드바이저라고 하는 형태로 연극제작에 참여해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알려주면서 부정기적으로 게스트 출연할 예정이다.

그 이외에 Kis-My-Ft2, Sexy Zone, A.B.C-Z등 활약중인 신세대 그룹도 총출연. 쟈니즈 Jr.를 포함해 출연자는 총 100명 이상.「타키자와 혁명」의 약 60명을 크게 갱신하여 제국극장 사상 최대규모의 연극이 된다.

쟈니씨가「집대성」이라고 포부를 밝힌 이 작품은「12개월」을 테마로 현재, 과거, 미래를 그려나간다. 플라잉과 수십톤이나 되는 물을 사용한 연출 등, 과거에 쟈니씨가 프로듀스한 공연의 에센스를 모두 압축. 또 이번에는「3D」가 아닌「4D」연극을 계획중이라고 한다.「공기를 만드는 장치를 개발해서 커피의 냄새라던가 객석에서 한번에 알 수 있게 하고 싶다」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쟈니즈 월드」라고 이름 붙인 것 처럼, 제국극장을 뛰어 넘어 세계도 시야에 있다고 한다.「현재는 티켓이 금방 매진되기 때문에 외국분들이 볼 수 없다」며 한탄한 쟈니씨는 이번에 새롭에 외국인 전용 시트를 설치할 예정이다.「우선은 보아 주었으면 좋겠다. 세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거기서부터가 시작이다」라며 당당하게 웃었다. 기네스 인정이라고 하는 명예를 이어, 쟈니즈 사상 최고의 자극적인 연극이 될 것 같다.
(스포츠호치)


쟈니 키타가와 사장「집대성」100명 연극

쟈니즈 사무소의 사장 쟈니 키타가와씨(80)가 만들고, 구성하고, 연출에 참여하는 신작 뮤지컬「쟈니즈 월드ジャニーズ・ワールド」가 도쿄 제국극장의 11, 12월 공연으로서 상연되는 것이 22일에 발표되었다. Hey!Say!JUMP가 주연을 맡고, Kis-My-Ft2와 Sexy Zone, A.B.C-Z와 Jr.등 약 100명이 출연한다.

연극은 이야기와 쇼의 2부 구성. 제1부의 이야기는 젊은이들이 유토피아를 찾아 우주로 여행을 떠나지만, 다양한 체험에서 고향인 지구의 대단함을 재인식해 다시 지구로 귀환하는 모습을 그리는 스토리. 쟈니씨는「집대성입니다. 1분이라도 재미 없다고 생각하게 한다면 나의 패배. 질리게 하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라고 단언했다.

부정기적이지만 도모토 코이치, 타키자와 히대아키, 카메나시 카즈야 등이 게스트 출연한다. 올해는 도모토가「Endless SHOCK」로 3개월간 공연을 행하는 것을 시작으로 3명 모두 제국극장에서 좌장 공연을 행한다. 3명은 이 곳에서의 풍부한 좌장경험을 살려 게스트 출연하는 등, 제작에도 어드바이저적인 역할로 참가. 후배들을 서포트 한다. 3명 이외의 인기 탤런트의 게스트 출연도 검토중. 물과 불을 사용하거나 플라잉 등, 쟈니씨가 자랑하는 성대한 연출이 담겨진다. 또「4D를 하고싶다」고 하는 쟈니씨는 향기의 연출도 구상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해외팬 전용석을 10~20석정도 설치할 방향으로 쟈니씨는「기네스가 일본인을 대상으로 평가한 이상, 이 기반(=일본)에서 해외 사람들에게도 보여주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쟈니씨는 집대성 작품의 해외상연에 대해서도「물론입니다!」고 기합을 표한 반면「그 전에 여기에서 기치를 세우고 싶다」고 하며 우선은 집대성 작품만들기에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닛칸)


Hey!Say!제국극장 주연으로 세계로 비상한다

아이돌 그룹 Hey!Say!JUMP가 도쿄 제국극장의 11,12월 공연「JOHNNY'S WORLD」에 주연하는 것이 22일에 발표되었다. 소속 쟈니즈 사무소 사장으로 연출가인 쟈니 키타가와씨(80)의 신작으로 신세대 그룹이 총출연. 도모토 코이치(33)과 타키자와 히데아키(29)등도 날마다 바뀌어가며 게스트 출연하는 초호화판이다. 세계 최다 연출로 기네스 인정된 키타가와씨는「집대성적인 작품. 해외공연도 노린다」고 의욕을 표했다.

말 그대로 "쟈니즈 월드"이다. 작년 9월에 기네스북에 인정된 세계적 연출가가「집대성」이라고 단언한 호화 엔터테인먼트 쇼를 완성시킨다.

이 작품은「기네스 세계기록 인정기념작품」이라고 이름을 붙여, 2개월간 상영. 키타가와씨는 2000~2010년에 세계최대인 8419의 엔터테인먼트 쇼, 콘서트를 연출한 것 등으로「기네스 세계기록」으로 인정. 제작인 토호는「쟈니상의 지금까지의 업적을 담은듯한 스테이지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도내에서 취재에 응한 키타가와씨는 계절과 12개월의 변화를 표현하면서 우주를 향하는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1분이라도 질리게 하지 않는 쇼가 될 것이다」라고 공언. 의상의 빨리 갈아입기, 플라잉, 물과 불을 사용한 화려한 연출도 가득 담긴다.

주연은 07년에 데뷔한 9인조 Hey!Say!JUMP. 제국극장 작품에의 출연은 처음으로 첫주연이 된다.「앞으로의 미래를 확실하게 하는 젊은 세대들의 대표」(키타가와씨)로서 JUMP를 기용했다.

또, 작년부터 올해에 걸쳐 데뷔한 7인조 Kis-My-Ft2, 5인조인 최연소 그룹 Sexy Zone, 5인조인 A.B.C-Z의 신세대 그룹이 모여 출연. 데뷔 전의 쟈니즈 Jr.등도 대거 출연 예정으로, 제국극장으로서는 이례적인 100명을 넘는 출연자가 화려한 스테이지를 펼쳐나간다.

게다가 제국극장 작품으로 활약중인 KinKi Kids의 도모토 코이치, 타키&츠바사의 타키자와 히데아키, KAT-TUN의 카메나시 카즈야(26)의 3명이 거의 매일 바뀌어가는 형태로 게스트 출연한다. 키타가와씨는「3명에게는 작품 자체에의 어드바이스, 서포트도 기대하고 있다」고 절대적인 신뢰를 보였다.

「모처럼 기네스를 받았기 때문에 외국인들이 관람할 수 있는 전용석도 설치하고 싶고 미국 공연도 시야에 넣고 있다」는 키타가와씨. 기네스를 내세워 라스베가스와 뉴욕의 프로드웨이에 진출할 날도 멀지 않은 듯 하다.
(산스포)


Hey!Say!JUMP 제국극장 첫주연 쟈니 키타가와 사장 기네스 인정 기념 공연

쟈니즈 사무소의 9인조 아이돌 그룹 Hey!Say!JUMP가 11,12월에 도쿄 마루노우치의 제국극장에서 쟈니 키타가와 사장의 신작 연극에 주연하는 것이 22일에 발표되었다. 타이틀은「JOHNNY'S WORLD」로 작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쇼를 만든 인물로서 기네스 세계기록에 인정된 키타가와 사장의「인정기념작품」. 지금까지의 대표작의 요소도 가득 담긴다.

작년 10월에「쟈니즈의 신작」이라고만 발표되었던 작품의 내용이 처음으로 밝혀졌다. 2부구성으로 제1부는 뮤지컬, 제2부는 노래와 춤의 쇼. 제작인 토호에 의하면 키타가와 사장이 참여한 대표작의 테이스트를 가득 담은 내용이 된다고 한다.

부제는「JUMP UP THRU THE HEAVEN」. 키타가와 사장은「미래를 동경하는 젊은이들이 사계를 돌아보며『13월』이라고 하는 유토피아를 찾아 우주로 여행을 떠난다. 거기서 다시금 고향인 지구의 대단함을 알고 돌아온다」라고 하는 스토리를 설명했다. 제국극장 첫등장인 JUMP는 시간과 공간을 넘어 성대한 여행을 하게 될 것 같다.

기념공연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키타가와 사장의「00-10년에 8419회의 쇼를 프로듀스했다」고 하는 기네스 세계기록에 공헌해온 좌장들도 참가한다.「Endless SHOCK」의 도모토 코이치(33),「신춘 타키자와 혁명」의 타키자와 히데아키(29),「DREAM BOYS」의 카메나시 카즈야(26)이 어드바이저를 맡는 이외 부정기적으로 게스트 출연한다.
게다가 Kis-My-Ft2, Sexy Zone, A.B.C-Z의 각 그룹도 출연. 쟈니즈 Jr.도 포함하면 100명을 넘는 연극이 된다.

「1분이라도 관객을 질리게 한다면 저의 패배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자신이 있어요」라며 호언하는 키타가와 사장.「요즘은 3D가 유행하고 있지만 저는 4D를 하고 싶습니다. 냄새, 향기도 넣고 싶어요」. 공기도 사용한 극장내에 다양한 향기를 떠다니게 하는 신공법을 실험중이라고 한다. 대량의 물을 사용하는 연출과 플라잉을 위한 제국극장의 개조공사가 필요한지 묻자「비밀입니다」라며 웃었다. 80살이 되어도 창작욕구는 꺾이지 않는 모양이다.

기네스 세계기록을 계기로 다시금 세계에서 주목받는 것도 있어 외국인석의 우선석을 매 공연 20석정도 설치할 것도 검토중이다.「SHOCK를 본 중국분에게『중국 사람에게도 보여주고 싶다. 티켓을 80장 갖고 싶다』고 들었어요」. 공연 팜플렛은 영어판도 제작. JUMP의 오카모토 케이토(18)는 극중에서 특기인 영어를 피로한다고 한다.
(츄니치)


*불펌금지*



제국 첫좌장, 축하합니다!
이렇게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개무량할 따름입니다.
그니까 나도 보내뎌:Q.........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공룡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