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大野智 & 山田涼介 공룡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7)
daydream (95)
story (0)
translation (41)
A.RA.SHI (245)
Hey!Say!JUMP (181)
him&him (12)
and so on (3)
Total135,186
Today9
Yesterday22
大野智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山田涼介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밀실사密室死 있는 곳에 반드시 나타나는 방범 컨설턴트(본업은 도둑?)와 여성 변호사라고 하는 이색 콤비. 이미 익숙해진 둘의 성격을 소개!


에노모토 케이(榎本径) - 방범 컨설턴트의 뛰어난 능력이 빛을 발한다!

냉정하며 명석한 두뇌를 구사하여 쥰코가 가져오는 밀실의 열쇠를 계속해서 밝혀 나가는 에노모토. 그 경위에는 약간의 수상한 냄새가 풍기면서도 방범 컨설턴트로서 멋지게 사건의 진상을 끌어올리는 솜씨는 역시 명탐정 그 자체다.
방범 컨설턴트라고 하는 직무상, 온갖 방범 사정에 능통하다는 것이 에노모토의 최대의 무기. 밀실을 파헤쳐 나가며 다양한 가능성을 철저히 조사하면서 쥰코의 진문답을 포함한 별해를 닥치는대로 부수어 간 끝에 다다른 진상에는 언제나 서프라이즈가 가득!


아오토 쥰코(青砥純子) - 곁에서 "왓슨역役"을 맡는 헛다리 짚는 여자 변호사 

변호사로서 다양한 사건과 만나게 되는 쥰코. 단아한 용모에 풍부한 법적 지식을 갖추고 있지만, 밀실을 푸는 재능에는 소질이 없다는 것이 옥의 티!?
매번 사건의 수수께끼를 풀려고 노력하지만 빗나간 해답을 들어서 에노모토의 실소를 산다. "그런거군요... 이번에야말로 알았어요!""네네. 말씀 해보세요". 이런 대화들도 이제와서는 친숙해질 정도. 하지만 절로 흐뭇해지는 이 대화가 제대로 별해를 부수어 가는데 조금 도움이 된다는 점은 무시할 수 없다. 둘은 역시 좋은 콤비인 것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공룡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