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大野智 & 山田涼介 공룡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7)
daydream (95)
story (0)
translation (41)
A.RA.SHI (245)
Hey!Say!JUMP (181)
him&him (12)
and so on (3)
Total141,126
Today13
Yesterday76
大野智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山田涼介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Hey!Say! 야마다 료스케가 막말지사幕末志士에 시대극 첫도전


Hey!Say!JUMP의 야마다 료스케(18)가 시대극에 첫도전했다. TBS계의 정월 드라마 「신춘 역사 스페셜 알려지지 않은 막부의 지사 야마다 아키요시 이야기新春歴史スペシャル 知られざる幕末の志士 山田顕義物語」(내년 1월 2일 오후 3시 30분)로 메이지 정부의 군인으로서 고료카쿠五稜郭의 전투 등을 지휘한 주인공의 청년기를 연기한다. 태어나 처음으로 "촘마게" 가발을 써 늠름한 막부의 지사가 되었다.


촬영을 행한 것은 10월 중순. 첫 시대극이었던 것도 있어「(드라마의) 이야기를 받았을 때에는 "정말로 할 수 있을까?"하고 불안했다」라고 고백. 하지만 시대극의 "성지" 교토 우즈마사를 방문해「가발을 쓰고 의상을 두르자 무언가 몸에 하나의 심지가 통한 듯한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촬영을 앞두고 등장인물과 시대극의 제작에 대해서 제대로 공부하였다. 제작 관계자는「재빨리 움직이는 씬에서의 깔끔한 움직임과 빠른 이해력은 제작 지도원들도 놀랄 정도였다」고 이야기 했다.

야마다는 쵸슈번長州藩에서 태어난 아키요시가 요시다 쇼인吉田松陰의 쇼카손주쿠松下村塾에 입문해 타카스기 신사쿠高杉晋作등과 만남을 가지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열연한다. 드라마는 메이지 유신후에 니혼대학日大(당시는 일본법률학교)와 고쿠가쿠인대학国学院大을 창설한 아키요시가 청년 시대를 돌아보는 형식으로 그려져 있어, 만년의 아키요시를 와타리 테츠야渡哲也(69)가 연기한다. 이외에도 이즈미 핑코泉ピン子(64), 고다 마사시合田雅吏(41) 칸사이 쟈니즈 Jr.의 키리야마 아키토桐山照史(22)등이 출연한다.
(스포니치)



니혼대학 HP에 올라온 글
 
니혼대학 창립 123주년 기념 테레비 드라마
「알려지지 않은 막부의 지사 학조 야마다 아키요시 이야기知られざる幕末の志士学祖山田顕義物語」

니혼대학 창립 130주년을 향해 본 학교 창립 123주년째가 되는 내년 정월 2일에 테레비 드라마「알려지지 않은 막부의 지사 학조 야마다 아키요시 이야기知られざる幕末の志士学祖山田顕義物語」(90분)를 MBS-TBS계 28국 전국 네트로 방송하기 위해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TV 드라마의 전국 네트 방송에 의해 전국의 학우, 학생, 부모, 교직원들은 물론, 넓게는 시청자들인 일반국민, 기업관계자 등에 대해서도 니혼대학의 학조란 어떤 삶을 살고, 어떤 인물이었는지, 야마다 선생님의 이해와 건학의 정신의 원점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하는 것으로 기념모금과 창립 130주년 관련 사업을 원만하게 진행시키기 위해 일조하고 싶다.
TV 드라마의 촬영은 토에이 우즈마사 영화소에서 10월 14일(금)에 크랭크인 해, 18일(화)에 교토에서의 촬영을 마쳤다.
이후에는 야마구치현 하기에서의 촬영과 의학부에서 촬영된 와타리 테츠야와 우메미야 타츠오의 등장씬을 마지막으로 크랭크업(12월 초순)의 예정.
각본은 마츠모토 타카시松本崇, 아마사와 아키라天沢彰의 공동각본. 연출은 후지이 유야藤井裕也감독.
출연자는 와타리 테츠야, 이즈미 핑코, 우메미야 타츠오, 칸다 마사키 등등 예술학부의 협력을 바탕으로 오디션으로 선발된 예술학부생 7명이 출연한다.
방송은 2012년 1월 2일(월) 15:30~ 90분.
MBS, TBS계 28국 전국 네트.





아침에 사진 보고 빵 터져가지고 얼른 포스팅 하고 싶었는데 강제 운동가느라^^;

역시 우와사는 사실이었음 ㅎㅎ 다이키를 잘못본게 아니었음 ㅋㅋ
왜 1분기보다 신춘드라마 발표가 더 늦냐고 ㅋㅋㅋㅋㅋㅋ
우리애 진짜 일 많이 하네요/ㅅ/ 잉 너무 좋아ㅠㅠㅠ
촘마게는 걱정 많이 했는데 뭐 나쁘진 않았네요 ㅋㅋ 근데 우리애 얼굴 커서 머리 다 넘기면 안대는데(...<-)


일본사에 대한 얕은 지식을 가진 녀자라 기사 중에서 메이지유신과 타카스기 신사쿠밖에 모름(...)
오늘 도서관 가서 일본사 책 빌려서 공부할 예정...ㅎㅎ
그런 날 보더니 동생님이 그냥 보지 뭘 또 공부를 하냐며 이것도 병이라곸ㅋㅋㅋㅋㅋ 그래 병이다.....^_T

홈피라던가 배경지식은 나중에 모아서 올려볼게요'ㅅ'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공룡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