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大野智 & 山田涼介 공룡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7)
daydream (95)
story (0)
translation (41)
A.RA.SHI (245)
Hey!Say!JUMP (181)
him&him (12)
and so on (3)
Total135,186
Today9
Yesterday22
大野智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山田涼介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오노상 드라마 발표난 날 아침에 주문한 책이 방금 도착했어요!!

인증샷 한번 찍어주고 ㅋㅋ

음... 조금만 더 늦게 샀다면 오비(띠)에 「오노 사토시 주연의 드라마화!」이런게 찍혀있었을텐데...
그걸 기다리기엔 제가 못견디니까^ㅁ^...ㅋㅋㅋ

한국에는 번역본이 없나요?;ㅅ; <-안찾아봐서 모르고 ㅋㅋㅋ
뭐 어찌되었건 전 이걸 읽을테니... 많이 어렵지 않으면 번역해서 포스팅 할게요!
아무래도 방영하기 전에는 다들 읽고 싶으실 테니;ㅁ; 노력해보겠습니다!
(과연 내가 방영 전까지 이걸 다 번역할 수 있을것인가...)
뭐 늘 그렇듯 제 번역은 똥일테지만...하하...ㅇ<-<
어디선가 주인공이 사투리를 쓴다는 얘길 들은거 같은데 일단 그게 제일 걱정이네요;

아무튼 다시한번 오노상 드라마 축하해요!!>_<


근데 책 뒷장 스토리 요약 읽어봤는데 후지에서 발표한거랑 설정이 좀 다르네요?;ㅅ;
각색한건감... 뭐 기본적인 틀은 비슷할테니 괜찮겠죠 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공룡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