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大野智 & 山田涼介 공룡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7)
daydream (95)
story (0)
translation (41)
A.RA.SHI (245)
Hey!Say!JUMP (181)
him&him (12)
and so on (3)
Total135,178
Today1
Yesterday22
大野智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山田涼介の画像が探せる掲示板
Powered by ジャニトモ

"괴물군"오노, 인도 로케 떠들썩


아라시 오노 사토시(30)가 주연하는 올 겨울 공개인 영화 「괴물군怪物くん」(나카무라 요시히로 감독)의 인도 로케가 최근에 행해졌다.

작년 4월기에 방송된 일본 테레비계 연속드라마의 3D영화판. 오노가 연기하는 괴물군 일행이「카레 왕국」에서 헤맨다는 설정으로 인도 북서부의 도시 쟈이플에서 촬영을 감행. 인도가 무대로 08년도의 미국 아카데미 수상작에 빛난 영국 영화「슬럼독 밀리어네어」의 현지 스탭이 참가하여 "오스카 파워"를 주입했다.

오노는 「영화의 세계관에 딱인 로케이션. 매 식사 카레가 이어졌지만 맛있었다」며 로케를 만끽.「영화는 스케일이 커졌으므로 기대해주세요!」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도 표했다. 카미카와 타카야(45), 키타무라 카즈키(41)이 영화판 신 캐스트에 참가한다.
(산스포)



아라시 오노「괴물군怪物くん」로케로 첫 인도


아라시의 오노 사토시(30)이 주연하는 영화「괴물군(가제) 怪物くん(仮)」(감독 나카무라 요시히로, 올 겨울 공개)의 인도 로케가 최근에 행해졌다.

무대가 「카레 왕국」이 되는 것으로부터, 저번달 15일부터 21일까지 인도의 쟈이플에서 촬영. 오노가 연기하는 괴물군과, 시종인 드라큘라(야시마 노리토), 늑대인간(우에시마 류헤이), 프랑켄(최홍만)등의 주변에는 현지의 사람들이 엄청난 기세로 모이는 등 환영 무드 속에서 행해졌다.'

인도는 처음이라고 하는 오노는「현지 사람들은 모두 온화하네요. 촬영중에도 계잔에 앉아서 계속 보거나, 뭘 생각하는걸지 계속 생각했어요」새로운 적 비샤르역으로 카미카와 타카야(45)가 출연한다.
(호치)


카미카와 타카야에 키타무라 카즈키…영화「괴물군怪物くん」신캐스트 발표

아라시 오노 사토시(30)의 주연 영화「괴물군怪物くん」(올겨울 개봉)의 스토리의 일부와 신캐스트가 발표되었다. 무대는「카레 왕국」. 왕위계승에 반대하는 국민들에게 화를 낸 괴물군이 시종들을 끌어들여 괴물랜드를 뛰쳐나오지만 인간계가 아닌「카레왕국」에 도착한다.「카레왕국」의 권력자 비샤르를 배우 카미카와 타츠야(45)가, 비샤르에 맞서는 반란군의 리더 사닐을 배우 키타무라 카즈키(41)가 연기한다. 카미카와는「지금까지 연기해온 캐릭터 중 어느것에도 속하지 않는 독특한 남자로, 그래서 도전한 보람이 충분히 있는 인물이었습니다」라고 코멘트. 키타무라도「박력이 있는 인도 로케에 참가할 수 있어 추억에 깊이 남은 한 작품이 되었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news24)





실은 줌인 영상이 보고싶은데 아직 캡쳐밖에 안올라와서ㅠ_ㅠ

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 오노상 느무 귀여운거 아님미까ㅠㅁㅠ!!!!!
요즘 오노상 해외로 많이 도시네요 ㅋㅋㅋ

많은 자극을 받고, 많은것을 얻고 오셨으면 좋겠어요^_^

ㅠㅠㅠㅠ 영화보러 일본 갈수도 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돈 모아서 꼭 영화 보러 갈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왕자니뮤ㅠㅠㅠㅠㅠ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공룡이

티스토리 툴바